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하면 무료입장 가능
식품, 가구, 용품, 패션 및 서비스 등 100여개 업체 참가

 

'2020 수원펫쇼'가 오는 27~29일 3일간의 일정으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2020 수원펫쇼'가 오는 27~29일 3일간의 일정으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주)미래전람이 올해 마지막 펫쇼인 '수원펫쇼'를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수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의 재확산으로 개최상황이 불투명했던 가운데 전시회장의 경우 백화점이나 마트처럼 정부에 경제 필수시설로 인정되어 코로나 3단계 대응단계 이하에서는 문제없이 진행됨을 안내하고, 그 어떤 장소보다 철저한 방역을 준비해 안전한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행사는 경상북도의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경북여행', 내추럴발란스코리아, 마이펫보험, 꽃비사진관 등 다양한 분야별 100여개의 업체가 전람회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수원펫쇼 후기 이벤트', 벅스펫 베지믹스 '그것이 알고 싶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전람회 기간 동안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입장시 카카오톡과 네이버에서 발급받은 QR코드를 제시해야 하거나 스캔이 불가능할 경우 신분증을 지참하고 출입자 명부에 수기로 작성해야 한다.

이번 전람회는 오는 26일까지 사전등록한 관람객에게는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