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빗코퍼레이션,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2020’ 공식 후원
상태바
그래빗코퍼레이션,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2020’ 공식 후원
  • 신용섭 에디터
  • 승인 2020.11.18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를 위한 나이스 샷!” 핑크픽 한정판 ‘라 컬렉션 골프: 홀인원’

 

한정판 골프 패키지 ‘라 컬렉션 골프: 홀인원’으로 여성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래빗코퍼레이션의 클린시크 뷰티 브랜드 핑크픽이 17년 전통의 KLPGA 명문 투어 ‘SK텔레콤·ADT캡스 챔피언십 2020’의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11월 13일부터 15일까지 춘천 라비에벨 CC 올드코스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올해 상금왕과 대상 등 시즌 타이틀이 결정됨과 동시에 내년 시즌 시드권 유지를 위해 치열한 경쟁이 펼쳐졌다. 상금 랭킹 1, 2, 3위를 차지한 김효주와 유해란, 장하나와 대회 챔피언인 최혜진 등을 비롯해 대회 참가한 골퍼들의 피부는 물론 스타일도 함께 챙겨줄 핑크픽의 ‘라 컬렉션 골프 : 홀인원’ 패키지도 함께했다.

‘라 컬렉션 골프 : 홀인원’ 패키지는 코로나19 시대 골프와 같은 아웃도어 스포츠를 즐기는 여성들의 고민을 덜기 위해 라운딩 중 이동 시에도 빠른 수정 화장은 물론이고, SPF50+/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를 지닌 빅 사이즈 ‘카멜리아 퍼펙트 쿠션’과 라운딩 후 손상된 피부 진정 및 회복을 위한 ‘슬리핑 뷰티 마스크’ 5매, 미백 및 탄력 효과의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 5매 및 앙증맞은 볼마커, 핑크빛 골프공을 핑크픽 심볼이 멋지게 프린트된 럭키백에 담았다.

패키지에 포함된 ‘슬리핑 뷰티 마스크’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극세사 보습 마스크이고, ‘스노우 화이트 마스크’는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과 즉각적인 쿨링 효과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화이트닝 마스크다. 두 제품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에센스를 27ml나 담아 즉각적으로 드라마틱한 스킨케어 효과를 선사한다.

핑크픽 ‘카멜리아 퍼펙트 쿠션’은 빅 사이즈 용기와 퍼프 덕분에 한 번의 터치로 수분이 ‘착’, 광채가 ‘착’ 그리고 ‘착한’ 성분과 ‘착한’ 용량을 지닌 ‘착착쿠션’으로 잘 알려졌다. 특허 받은 동백나무꽃추출물, 삼나무 잎과 연꽃 잎 발효 성분이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지와 염증을 관리해주며, 음이온 다당류의 ‘세컨드 스킨’ 보습막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건강하게 지켜준다.

미백, 주름개선, SPF 50+/PA++++의 막강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비한 3중 기능성 제품이며 피부과학 연구소 엘리드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가 창백한 편이라면 밝고 화사한 2호 발레리나 핑크, 노란기가 돈다면 자연스럽고 건강한 3호 튀튀 베이지가 제격이다.

또한 라운딩시 편하게 들 수 있는 네잎 클로버 모양의 심볼이 크게 프린트된 버킷백 형태의 럭키백과 골프 룩에 패셔너블한 포인트가 돼 줄 앙증맞은 볼마커와 핑크색 골프공은 클린뷰티와 패션을 결합한 이 브랜드의 DNA가 느껴지는 특별한 제품이다. 365일 나를 아름답게 가꾸는 루틴, 핑크픽 한정판 골프 패키지 ‘라 컬렉션 골프 : 홀인원’ 올인원 패키지는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그래빗코퍼레이션 ‘라 컬렉션 골프 : 홀인원’
그래빗코퍼레이션 ‘라 컬렉션 골프 : 홀인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