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진 등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어려움 겪는 의료진 위해 피부 진정 기능 닥터지 크림 전달

▲ 코로나19 예방에 힘쓰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에 닥터지 화장품 기부 전달식 모습
▲ 코로나19 예방에 힘쓰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에 닥터지 화장품 기부 전달식 모습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코로나19 예방과 진료에 힘쓰고 있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피부 진정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닥터지 크림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예방 등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기여하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으며, 피부 진정 및 개선에 도움이 되는 닥터지 신제품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 400개가 전달 됐다. 이를 위해 닥터지는 최근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에 위치한 성남시의료원에서 물품 기부를 위해 전달식을 갖고 제품을 전달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의료진 및 성남시의료원 관계자, 닥터지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의료진에게 전달된 ‘엑스퍼트 큐어뮨 리페어 크림’은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뛰어난 닥터지의 특허성분 ‘인필라그린 캡슐’과 시카 성분을 함유해 탄탄한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크림으로, 찬바람이나 히터, 마스크 착용 등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 시켜주는 제품이다.
닥터지는 '건강한 피부로 세상을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피부와 삶의 중요성을 알리고 이를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피부 고민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하고 있으며, ‘베이비 마일드 업 선’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프로젝트 등도 진행하고 있다. 

고운세상코스메틱 안건영 대표는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항상 애써주시는 성남시의료원 의료진들에게 작은 응원의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닥터지가 사회 곳곳에 긍정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