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22일까지 채용 연계형 대졸 인턴 사원 모집
상태바
한국콜마, 22일까지 채용 연계형 대졸 인턴 사원 모집
  • 신용섭 에디터
  • 승인 2020.11.1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의약품∙건강기능식품 전 부문 인재 모집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전경
한국콜마 종합기술원 전경

 

한국콜마가 16일 채용 연계형 인턴 모집공고를 발표했다. 한국콜마 본사와 계열사 전체를 대상으로 하며, 이번 채용으로 코로나19(COVID-19)로 얼어붙은 취업 시장에 청년 일자리 창출에 힘을 보탤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채용은 11월 22일까지 지원신청이 진행되며 한국콜마를 비롯해 건강기능식품 계열사인 콜마비앤에이치와 의약품 계열사 HK inno.N에서 모집한다. 해당 직무는 연구, 품질관리,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생산관리 등이다.

지원자격은 2021년 2월 졸업 예정자를 포함해 4년제 학사 및 석사 학위 수여자가 대상이다. 영어를 비롯한 중국어 등 외국어특기자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자격증을 보유한 지원자를 우대한다.

이번 채용 전형은 서류심사와 온라인 인성검사, 1차 면접을 거쳐 1개월 인턴십 과정으로 이어진다. 인턴십 우수 수료자는 최종 면접 후 내년 2월 중 정규직으로 전환된다.

한국콜마 채용 담당자는 “인턴십을 통해 조직 및 직무적합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라며 “한국콜마와 함께해 나갈 많은 분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콜마 인턴 채용 전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콜마 채용 홈페이지(https://kolmar.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