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정 타블렛 ‘와콤 신티크22’ 및 ‘와콤 원’, 펜 타블렛 ‘와콤 인튜어스’ 모델 체험 및 구매 가능

▲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매장 내 ‘와콤 데모존’
▲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매장 내 ‘와콤 데모존’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경기 남양주시에 위치한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매장에 와콤타블렛이 입점하면서 전자랜드 매장 내 주요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와콤 데모존’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은 다양한 가전, IT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매장이다. 와콤 브랜드 데모존 역시 2층 전자랜드 매장 내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는 일반 유저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액정타블렛 와콤 신티크 및 와콤 원, 펜 타블렛 와콤 인튜어스 모델이 전시돼 있다. 모델별로 직접 사용해 보고, 필기감이나 느낌을 비교해 보고 제품 상담과 체험, 구매 모두 가능하다.
전자랜드 매장에 전시되어 있는 와콤 신티크22는 창작에 관심이 많은 취미 생활자 및 젊은 아티스트를 위한 엔트리급 액정 타블렛으로, 웹툰,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산업 디자인과 같은 창작 작업에 이상적인 제품이다. 또 와콤 원 액정 타블렛은 최근 온라인 강의, 비대면 교육, 원격 회의 등 언택트 솔루션으로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한국와콤 성상희 부장은 “최근 다이어리 꾸미기, 웹툰, 유튜브 영상 편집 등 창작 활동과 함께 온라인 수업, 원격 회의 등 와콤 타블렛을 활용하는 사례가 다방면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들이 더 쉽게 와콤 타블렛을 체험할 수 있도록 대형 유통매장, 쇼핑몰 등으로 접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콤 브랜드 데모존은 전자랜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스페이스원점과 전자랜드파워센터 일산점에 입점해 있으며, 와콤 타블렛 체험 및 구매 가능한 매장 리스트는 와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