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히트곡과 탁월한 운동 능력으로 사랑 받은 윤보라, 건강 전도사 활동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이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 독려하는 AIA 바이탈리티 가치와 부합

 

배우 윤보라, AIA생명 바이탈리티 홍보대사 활동
배우 윤보라, AIA생명 바이탈리티 홍보대사 활동

 

AIA생명은 국내 선도 헬스 앤 웰니스 플랫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배우 윤보라를 임명했다고 30일 밝혔다.

2010년 씨스타 멤버로 데뷔한 윤보라는 오랜 기간 동안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명절대표예능인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 대회’에 출연해 육상, 양궁 등 각종 스포츠 종목에서 발군의 실력을 보이며 대표적인 ‘체육돌’로 자리매김하는 등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AIA생명은 윤보라의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건강한 모습이 'AIA 바이탈리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와 부합해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윤보라는 'AIA 바이탈리티' 홍보대사의 첫 번째 활동으로 11월 4일에 AIA생명이 주최하는 유튜브 라이브 이벤트 ‘Live Better, Talk powered by AIA Vitality’에 참여해 'AIA 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을 관리하고 유지하는 일상을 브이로그(블로그+비디오의 합성어)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향후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 더 나은 삶의 힘을 전파하는 건강 전도사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AIA생명 피터 정 대표는 “윤보라 배우를 AIA 바이탈리티의 홍보대사로 맞이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윤보라 씨가 지닌 건강한 삶에 대한 열정이 'AIA 바이탈리티'를 널리 알리는 동시에 AIA생명의 소명인 ‘더 건강하게,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실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의 새 단장을 맞이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We Can Live Better’ 캠페인을 지난 29일 시작한 바 있다. 또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파트너사와 함께 일상생활에서 건강하게 사는 방법을 공유하는 라이프스타일 토크쇼를 11월 4일 AIA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방송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