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제 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상태바
현대약품, 제 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 신용섭 에디터
  • 승인 2020.10.13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각지에서 리사이틀 및 협연으로 찬사 받아 온 피아니스트, 슈만 곡 선봬
13개 소품곡

 

현대약품, 제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현대약품, 제134회 아트엠콘서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 개최

 

현대약품이 오는 15일 오후 7시 30분, 네이버 V-LIVE를 통해 134회 아트엠콘서트, 피아니스트 허재원의 ‘폴 인 슈만(Fall in Schumann)’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 나서는 허재원은 미국과 일본, 스페인, 독일, 네덜란드, 대만 등 세계 각지에서 리사이틀 및 협연을 하며 관객과 평론가들의 호평과 찬사를 받아온 피아니스트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재학 당시 상하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하며 일찍이 음악계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으며, 이후 하마마츠 국제 피아노 콩쿠르와 클리브랜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 등 세계 굴지의 음악 콩쿠르에서 입상하며 커리어를 쌓았다. 현재는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피아노과 교수로 재직하며 후학양성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 허재원은 13개의 소품곡으로 구성된 ‘어린이의 정경’, 8개의 소품곡으로 이뤄진 ‘크라이슬레리아나’ 등 슈만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과 해석을 담아 연주한다.

또 관객들과 채팅을 통해 아티스트의 일상이나 궁금한 점에 대해 묻고 답하며 소통할 수 있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허재원은 깊이있는 해석과 탁월한 음악성, 진정성 있는 울림으로 청중을 매료시키는 피아니스트”라며 “온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아트엠콘서트는 세계적인 찬사를 받은 피아니스트의 공연을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트엠콘서트는 매달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는 현대약품의 사회 공헌활동으로, 지난 10여 년 동안 수준 높은 연주자들이 함께 해왔다. 오는 2021년에도 비올리스트 김규현, 피아니스트 홍민수, 플루티스트 필립윤트, 하피스트 황세희 등 유수의 아티스트들이 아트엠콘서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