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고 긍정적인 드라마 컨셉이 복용하면 힘이 오르는 '라라올라' 브랜드 컨셉과 일치해 제작 지원 하기로!

▲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with 라라올라
▲ 도도솔솔라라솔 포스터 with 라라올라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고아라 주연의 KBS2 수목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의 제작지원을 한다고 8일 밝혔다.
‘도도솔솔라라솔’은 에너제틱 피아니스트 구라라와 알바력 만렙 선우준의 반짝반짝 로맨틱 코미디이다. ‘최고의 이혼’을 공동 연출한 김민경 감독과 ‘내 뒤에 테리우스’, ‘쇼핑왕 루이’ 등을 집필한 오지영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고아라 이재욱이 주연을 맡았다.
이니스트바이오제약 관계자는 “이번 고아라 주연의 드라마가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줄 수 있어, 복용하면 힘이 오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 라라올라 제품의 브랜드 이미지와 맞아 제작지원을 결정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더욱 소통하며 제품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꾸준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주인공 고아라가 극중에서 구라라 라는 이름으로 라라랜드 피아노학원을 운영하는 설정에 따라 라라올라 제품명을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이니스트바이오제약은 완제의약품을 제조 및 판매하는 의약 전문 기업으로 라라올라를 비롯하여 주요 전문의약품으로 독감치료제 셀타플루, 궤양치료제 레바미피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그 외 의약품 수탁사업, OEM 사업, 수출사업도 활발히 진행중에 있다. 최근 혁신 신약 연구 전문 기업 비보존의 계열사 루미마이크로에 의해 인수되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