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잡티/블랙헤드 케어는 물론, 비타 토닝 워터 함유로 맑고 환한 광채 피부 선사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 사용으로 저자극 필링 케어 가능

▲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닥터지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는 닥터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각질 케어용 패드로, 스킨 케어 시작 전 불필요한 각질을 정돈해 효과적인 스킨 케어의 바탕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잡티, 블랙헤드까지 토털 케어가 가능하며,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세 가지 비타민을 담은 ‘비타 토닝 워터’가 함유돼있어 칙칙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준다.

특히 각질은 녹여내고 수분은 채워주는 복합 PHA²를 함유해 매일 쌓이는 불필요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정돈해주고, 건조해진 피부의 수분을 채워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 식물 유래 BHA 성분과 블랙 윌로우가 눈에 띄는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 고민까지 케어함으로써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준다. 비건 인증을 받은 식물 유래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피부에 닿는 패드의 면적을 넓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닥터지는 지난 9월 25일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해 10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브라이트닝 비타 필링 패드’ 기획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자에게는 37%의 할인 혜택 제공과 함께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브라이트닝 필링 젤’ 10ml가 추가로 제공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건조해진 날씨와 함께 각질 정돈이 필수인 가을철이지만, 마스크 착용 등 예민해진 피부로 필링 케어가 부담스러운 사용자들을 위해 저자극 필링 패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닥터지 저자극 필링 패드 한 장으로 각질 정돈부터 블랙헤드, 잡티 등 고민부위 관리까지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 케어 습관을 만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