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라이브 커머스 '그립'서 특별방송
상태바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라이브 커머스 '그립'서 특별방송
  • 신용섭 에디터
  • 승인 2020.10.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쇼호스트 솔포터(김민솔) 라이브 방송, 한정수량 특별 판매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현대약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

 

현대약품의 유산균제품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가 라이브커머스 전문 플랫폼 '그립'에서 오는 10월 6일 오후 9시반에 한정수량 특별판매가 진행된다.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는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중 하나인 듀폰 다니스코의 우수한 특허기술로 개발한 유산균 14종과 국내외 5종의 유산균을 포함해 총 19종의 우수한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하루 2포로 1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의 유산균을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진행자(그리퍼)인 ‘솔포터’가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를 직접 섭취하며 소비자와 생생한 소통과 함께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100포로 구성된 헬씨올리고 프로바이오틱스를 한정수량으로 500개, 가격은 약 20% 할인된 가격인 27,000원에 선보인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편리하게 장 건강을 관리 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최근 소비자 사이에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건강과 면역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적당량을 섭취하였을 때 인체에 이로움을 주는 살아있는 유익균으로, 장 내 유해균의 억제와 배변활동 등 다양한 부분에 도움을 줘 장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