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소아암 인식개선 캠페인 ‘소아암 극복 Possible’ 개최
상태바
동양생명, 소아암 인식개선 캠페인 ‘소아암 극복 Possible’ 개최
  • 신용섭 에디터
  • 승인 2020.09.04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컨텐츠 제작 스튜디오 ODG‧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손잡아
영상과 퀴즈 통해 잘못된 소아암 인식개선 위해 독려

 

소아암 인식 개선 위한 '소아암 극복 Possible' 캠페인 영상
소아암 인식 개선 위한 '소아암 극복 Possible' 캠페인 영상

 

잘못된 소아암의 인식을 바로잡기 위해 투병 중 환아와 완치된 어린이의 대화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영상이 제작됐다.

동양생명(대표이사 뤄젠룽)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오는 13일까지 소아암에 대한 사회적 인식 개선을 위한 ‘소아암 극복 Possible’ 캠페인을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동양생명은 이번 캠페인을 위해 어린이 콘텐츠 전문 제작 스튜디오인 ODG·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손을 잡고, 소아암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로잡고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영상을 제작했다.

해당 영상을 시청한 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에서 소아암 관련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한정판 캠페인 티셔츠를 전달할 예정이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ODG’ 채널(www.youtube.com/c/ODGkids), 퀴즈 이벤트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www.kclf.org/campaign/possible)에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같은 달 15일 개별 문자를 통해 안내된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서 소아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소아암 환우들이 다시 건강한 웃음과 희망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길 바란다”며, “당사는 앞으로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의 서선원 사무총장은 “소아암이 더 이상 불치병이 아닌 완치 가능한 질병임에도 불구하고, 아직 많은 분들이 이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갖고 있어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캠페인이 소아암에 대한 잘못된 인식과 사회적 배제, 차별을 개선하는 데 필요한 힘을 모으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