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바디 보습 솔루션 ‘모이스처 인 바디 5.0’ 론칭
상태바
닥터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바디 보습 솔루션 ‘모이스처 인 바디 5.0’ 론칭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0.08.28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바디 케어로 아역 배우 ‘김준’ 공식 모델 발탁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한 바디 로션, 크림, 워시 3종으로 출시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더마 바디 보습 솔루션 ‘모이스처 인 바디 5.0’을 선보인다.
 

▲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라인 3종과 공식 모델 '김준'
▲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라인 3종과 공식 모델 '김준'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은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저자극 더마 보습 솔루션으로, 닥터지에서 처음 선보이는 바디 케어 라인이다.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로션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크림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워시 총 3종으로 출시되며, 전 제품 모두 풍부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건조한 바디 피부에 속 깊은 보습감을 전달해준다. 또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 포뮬라를 적용해 건강한 피부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로션은 건조한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데일리 바디 로션으로, 끈적임 없는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산뜻한 마무리를 도와준다. 또 베타글루칸과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잠재우고,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준다.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크림은 극건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고보습 바디 크림이다. 쫀쫀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도톰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며, 베타글루칸과 시어버터 함유로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해준다. 또한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수용성 비타민 B5가 함유돼있어 악건성 피부도 오래도록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워시, 로션, 크림
▲ 닥터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워시, 로션, 크림

샤워 단계에서 사용하는 모이스처 인 바디 5.0 바디 워시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 84%를 함유한 저자극 바디 클렌저다. 조밀한 마이크로 버블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 해 샤워 후에도 땅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한다.

한편, 닥터지는 ‘모이스처 인 바디 5.0’의 공식 모델로 tvN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우주 역을 맡아 인기를 끈 아역 배우 김준을 발탁했다. 김준의 순수하고 깨끗한 목소리로 ‘온 가족 모두를 위한 속 깊은 보습 솔루션’의 컨셉을 전달할 예정이다.
닥터지 관계자는 “평소 민감한 바디 피부에 건조함으로 불편함을 호소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바디 솔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약산성 포뮬라와 순한 성분을 담은 모이스처 인 바디 5.0 라인이 진정과 보습은 물론, 건강한 바디 피부 케어를 도와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