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힐링] 무더위 늦여름을 위한 우리집 방구석 굿 아이템!
상태바
[푸드&힐링] 무더위 늦여름을 위한 우리집 방구석 굿 아이템!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0.08.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음료업계, 무더위에 ‘홈케이션’ 즐기는 프로집콕러를 위한 상품 제안
집에서 홈카페, 홈파티, 홈-웰빙 가능한 아이템으로 구성…프로집콕러들의 눈길 끌어

식음료업계가 집에서도 완벽하게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홈케이션’ 아이템 출시에 나섰다. 기나긴 장마와 푹푹 찌는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를 공략해 집에서도 슬기롭게 휴가를 즐길 수 제품을 출시한 것이다.
야외 활동이 제약되는 상황 속에서 집에서 무료하지 않게 휴가를 보낼 수 있어 ‘프로집콕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소비자는 ‘홈케이션’ 아이템을 통해 바리스타가 되어 홈카페를 즐기거나, 여름밤 파티를 수놓는 DJ가 되어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또한,  HMR 제품으로 간편하게 몸보신까지 할 수 있어 방구석 휴가의 굿 아이템으로 인기다.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하나면 나도 홈 바리스타!

▲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 할리스커피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

최근 할리스커피는 ‘아이스 콜드브루 스틱커피’를 새롭게 선보이며 여름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콜드브루 스틱커피’는 여름에 잘 어울리는 깊은 바디감의 콜롬비아산 원두와 풍부한 향미의 에티오피아 원두를 블렌딩해 산뜻한 맛이 인상적이다.
할리스커피만의 노하우로 커피를 저온에서 추출하고 농축하지 않아 콜드브루 본연의 맛과 향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차가운 물에도 잘 녹아 야외에서 콜드브루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기에 좋다. 스틱커피를 우유나 두유에 넣어 마시거나 시럽을 첨가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여름철 집에서 즐길 수 있는 홈카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집에서 즐기는 홈파티,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 버드와이저 홈 디제잉 굿즈 세트

버드와이저가 헨리와 함께하는 '#즐겁게넘겨' 캠페인의 일환으로 집콕족을 위한 특별한 굿즈 세트를 선보였다. '홈 디제잉 굿즈 세트'는 제품 이름에 걸맞게 집에서 음악과 함께 재미난 디제잉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작되 '#즐겁게넘겨' 광고 시리즈에서 헨리가 홈 디제잉 파티를 연출하는데서 착안, 디제잉 턴테이블 모양으로 디자인한 패키지 박스와 함께 버드와이저 캔 모양의 미니 가습기와 미니 미러볼을 실내용 미니 사이즈로 구현했다.
광고 속 헨리가 사용한 소품과 동일한 사이즈로 제작한 미니 글라스 4종에는 각각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버드와이저의 브랜드 역사와 가치를 강조한 로고를 새겨 넣었다. 해당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여름철 몸보신에 제격, 굽네몰 ‘수삼 한 뿌리 삼계탕’으로 간편하게 홈-웰빙 하자!

▲ 굽네몰 수삼 한 뿌리 삼계탕
▲ 굽네몰 수삼 한 뿌리 삼계탕

굽네몰은 여름을 맞아 혼밥족(혼자 밥 먹는 사람들)이나 1인 가구 뿐 아니라 집에서도 영양 보충을 위해 간편식을 찾는 고객들을 겨냥해 '수삼 한 뿌리 삼계탕'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삼계탕 전용으로 키운 국산 닭고기로 만들어 쫄깃한 육질을 느낄 수 있으며, 5년근 수삼 한 뿌리, 찹쌀, 대추, 마늘 등 속 재료까지 엄선된 국내산 재료로 채워 넣었다.
닭다리를 수작업으로 일일이 꼬아주어 닭 속의 부재료들이 흘러나오지 않으며, 닭고기 형태가 부서지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으로 해당 제품은 중탕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워 간단한 조리로 먹을 수 있으며 냉장제품으로 포장돼 보관이 편리하다.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산 냉장 닭고기를 사용해 만들어 깨끗하고 신선하다. 홈케이션 중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는 홈-웰빙 음식으로 제격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