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펫] 국내 최대 펫 전시회 '케이펫페어 서울' 오는 14∼16일 처음으로 코엑스서 개최
상태바
[이벤트&펫] 국내 최대 펫 전시회 '케이펫페어 서울' 오는 14∼16일 처음으로 코엑스서 개최
  • 유병창 에디터
  • 승인 2020.08.07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사고 예방과 코엑스가 상업문화시설인 관계로 반려동물 동반은 불가
'쭈쭈쭈' 어플리케이션 런칭기념 무료입장 이벤트 진행
▲ 케이펫페어 서울 (사진=케이펫페어제공)
▲ 케이펫페어 서울 (사진=케이펫페어제공)

국내 최대 반려동물 박람회 '케이펫페어'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A홀에서 열린다.

케이펫페어(주최 한국펫사료협회, 주관 메쎄이상)에 따르면 이번 박람회는 코엑스에서 처음 개최되는 것으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은 할 수 없다.

전시회에서는 강아지, 고양이용 사료, 간식, 집, 목줄, 장난감, 영양제, 유모차 등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용품을 접할 수 있으며, 무료 입장을 위한 '쭈쭈쭈' 앱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쭈쭈쭈 앱은 ‘반려 생활의 혜택을 부르다’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진 반려동물 관련 앱이다.

멤버십, 전시회 입장권, 선물하기, 쭈머니&포인트, 이벤트, 쿠폰 등 반려동물 관련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케이펫페어·케이캣페어 입장권 구매 및 선물이 가능하며, 쿠폰을 미리 다운받을 경우 기다림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전시장에 입장할 수 있다.

한편 주최측인 케어펫페어 관계자는 "펫산업의 지속 발전을 위해 박람회가 필요한만큼 관람객과 참가업체의 안전을 위해 철저한 방역 대책을 세워 박람회 개최를 준비했다"며 입장객 전원 마스크 착용 필수 등 대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참가기업 정보와 방역 대책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