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대상 1일 모델 체험교실과 인문강의토크쇼 등 다양한 볼거리

백세시대 시니어들에게 자신감과 활력 주기 위한 1일 모델체험 교실이 개최됐다.

한국시니어스타협회(회장 김선)는 지난 7월 6일 일산 호수공원에서 액티브 시니어들을 위한 ‘나도 시니어모델’ 체험교실을 열었다. 
 

전문사진작가 이경구씨와 참가자들이 화보촬영 후 각자의 사진을 보며 얘기나누고 있다.  (사진=한국시니어스타협회)
전문사진작가 이경구씨와 참가자들이 화보촬영 후 각자의 사진을 보며 얘기나누고 있다. (사진=한국시니어스타협회)

이번 행사에서는 일반인 참가자를 위해 슈퍼모델 출신의 이은영 강사와 인물사진 전문사진작가인 이경구씨가 참석해 워킹교육, 원포인트레슨과 화보사진 촬영 시의 포즈교육 등 전문적인 교육도 함께 진행됐으며, 특히 교사 출신의 모델인 김선 회장이 직접 노후의 인생 2막을 위한 인문강의토크쇼도 진행하며 알찬 행사로 마무리 됐다.
 

단체사진   (사진=한국시니어스타협회)
단체사진 (사진=한국시니어스타협회)

이날 행사에는 30여명이 넘는 일반인 남녀 지원자들과 협회소속 모델 10여명이 함께 해 행사를 풍성하게 했다. 또한 행사를 지켜보던 공원 내 일반 관람객들도 이런 액티브시니어들의 열정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이 행사를 기획한 장기봉 시니어 예술감독은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일상생활까지 침체되어있는 시기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평소 접해볼 수 없었던 바른걸음 모델워킹과 화보사진을 찍기 위한 포즈교육을 실시했다”고 말했다. 

협회는 행사 후 참가자들에게 지정한 날에 협회 이름으로 시민모델증과 화보사진을 제공하기로 했다. 성공적이었던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전국적인 시니어 예능봉사로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