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BEST 진정&보습 토너 패드 부문 위너

잇츠한불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 잇츠스킨(It’S SKIN)의 ‘파워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 이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BEST 진정&보습 토너 패드 부문에서 위너로 선정됐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 주최로 2021년 6월부터 2022년 5월까지 출시된 뷰티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신력 있는 뷰티 어워드이다. 이번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공정한 조사 및 저명한 관계자들과 일반인 평가단 등 총 480인의 심사단이 517개 제품을 30일간 심도 있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최고 점수를 받은 제품을 선정했다.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BEST 진정&보습 토너 패드’부분의 위너로 선정된 잇츠스킨의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패드 감초줄렌’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지리산 감초뿌리추출물과 캄줄렌™ 성분을 함유한 고함량의 진정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수분팩 겸용 패드 제품으로, 일반적인 토너패드 대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젤리 제형의 비건 인증 완료 시트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였다. 그뿐만 아니라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초밀착되어 빠르고 깊은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100% 블라인드 테스트 방식으로 오직 제품의 고유 기능만을 객관적으로 평가하는 2022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위너로 선정돼 감사드리고 ‘파워 10 포뮬라 엘아이 젤리 패드 감초줄렌’의 제품력을 또 한 번 입증해 기쁘다"라며 "지금까지 신뢰도 높은 클리니컬 솔루션 브랜드를 전개해온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겪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피부 케어 제품을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