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5일까지 솔라이프몰, 네이버 솔가 공식스토어에서 추석 특가 세트 선보여
- 백화점 솔가 매장 내달 12일까지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 한국솔가, 추석맞이 '솔가 투 더 문' 프로모션 진행
▲ 한국솔가, 추석맞이 '솔가 투 더 문'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추석맞이 프로모션 '솔가 투 더 문(Solgar to the Moon)'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솔가가 제안하는 헬시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솔라이프몰’과 네이버 솔가 공식스토어를 비롯해 백화점에 입점된 솔가 매장에서 동시에 시작된다.

솔라이프몰에서는 내달 5일까지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추석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추석 특가 세트는 △솔가 남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솔가 여성용 멀티 비타민&미네랄,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솔가 칼슘 600 위드 미네랄 등 다양한 구성으로 꾸린 4종으로 선보인다. 이 밖에도 솔라이프몰 단독으로 구매 금액별 △솔가 에스터C 100, △소버스 참 어린 콜라겐 △솔가 금장케이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솔라이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기간 네이버 솔가 공식 스토어에서도 구매 금액대별로 추첨을 통해 사은품 및 적립금을 증정한다. 내달 9일까지 진행 예정인 네이버 '추석 선물 대첩' 기간에는 일부 품목에 한해 네이버 포인트 4%를 추가 제공한다.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는 내달 12일까지 신제품 ‘솔가 면역 비타민D3 2000 위드 아연’을 구매하면 추가 10% 할인 쿠폰 증정한다. 또한 솔가 백화점 회원에게만 한정으로 진행하는 추가 할인 및 다양한 혜택도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백화점 솔가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코로나19 재확산으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선물이 더욱 필요한 요즘, 솔가에서 제안하는 추석 선물세트로 부모님과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한국솔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에게 보답하고자 솔라이프몰에서 26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원데이 타임세일’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