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및 신체 건강관리 필수성분인 비타민C, 비타민D,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피쉬콜라겐

오라클코스메틱(대표 노영우)의 브랜드 닥터오라클이 현대인에게 가장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신제품 5종을 우선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오라클 필수 영양제 5종’은 비타민C, 비타민D, 오메가3, 프로바이오틱스, 피쉬콜라겐으로 피부 건강은 물론, 전체적인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필수 영양소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최근 주목받고 있는 양양소인 ‘비타민D’의 경우 츄어블 형태로 출시하여 오렌지 향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며, 비타민D 1일 영양 섭취 기준 대비 1,000%를 충족하는 4,000IU를 함유하였다.

또 비타민C는 파우더 형태로 정제한 순수 비타민C를 1,000mg 함유하여 기호에 따라 음료 등과 함께 섭취가 가능해 속쓰림이 있던 분들도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오메가3의 경우 독일 KD Pharma 사의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산패 위험 없이 안전하고 높은 순도의 rTG형 오메가3라고 전했다.

이 외에 프로바이오틱스의 경우 유산균 1일 섭취 권장량의 최대치인 100억 CFU를 캡슐에 담아 하루 한 캡슐만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피쉬 콜라겐은 300달 톤의 초 저분자 콜라겐과 함께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총 5가지의 부원료를 프락토올리고당 등과 함께 배합하여 개별 스틱 포장해 비린 맛을 없앤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닥터오라클 관계자는 “코스메틱 브랜드로써 피부 미용과 함께 놓쳐서는 안 될 건강 관리를 병행하도록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건강기능식품 5종을 출시하였다”며 “앞으로 남녀노소 쉽게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