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제품 '면역 비타민D3 2000 위드 아연' 포함 솔가 인기 제품 할인
- ‘솔라이프7데이’ 동시 진행··· 멤버십 전용 전 제품 10% 추가 할인 쿠폰 증정
- 솔라이프 앱 다운로드 및 신규 가입고객 대상 적립금 제공

▲ 한국솔가, 여름 맞이 ‘썸머세일’ 진행 @한국솔가
▲ 한국솔가, 여름 맞이 ‘썸머세일’ 진행 @한국솔가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기업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오는 31일까지 ‘썸머세일’을 진행한다.

'썸머세일은' 한국솔가의 건강기능식품 통합몰 ‘솔라이프’에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한 '면역 비타민D3 2000 위드 아연' 및 베스트셀러 '엽산 400', '비타민B 콤플렉스 100' 등 한국솔가 제품 6종과 소버스 제품 2종이다.

7일까지 멤버십 고객 전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솔라이프7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쿠폰은 한국솔가 및 한국솔가의 노하우로 탄생한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소버스’를 비롯해 북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 바운티'까지 전 제품에 적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솔라이프 앱을 다운로드하면 적립금 5천원을 즉시 지급하며, 신규가입 고객에겐 적립금 5천원과 10% 쿠폰을 제공한다. 신규가입 이후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솔라이프몰에 새롭게 추가된 '선물하기' 이용 시에는 결제액의 10%에 해당하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선물하기’는 주소 없이 연락처만으로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능이다.

한국솔가 관계자는 "최근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고 있어 더욱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며 “다양한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솔라이프몰에서 풍성한 혜택과 함께 여름철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