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유명 성형외과와 손잡고 프리미엄 홈케어 ‘닥터제이피’ 런칭
피부손상개선, 수분보습, 미백과 주름에 유효한 성분을 중점 배합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신데렐라제이피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 2종 출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신데렐라제이피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 2종 출시

 

[힐링앤라이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인 신데렐라제이피가 강남의 유명 성형외과 전문의와 손잡고 전문 에스테틱 수준의 프리미엄 홈케어 제품인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 2종을 출시했다.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은 신데렐라성형외과 정종필 의학박사를 필두로 뷰티 메디컬 전문 인력이 투입되어 기획부터 연구개발(R&D), 생산, 출시까지 전 과정을 참여하였으며, 1년간의 연구 끝에 양사의 핵심기술을 접목해 탄생한 프리미엄 홈케어 수분보습·미백주름 관리 마스크팩이다. 

정종필 의학박사는 '연예성형'이라는 영역을 초기부터 시도한 성형외과 전문의로, 병원을 방문하는 다수의 연예인과 유명 셀럽들의 뷰티 메디컬 주치의로 명성이 높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제이피 마스크팩은 피부의 면역력을 높여주고 세포 재생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 성분을 주 베이스로 한 것이 특징으로 피부의 손상 초기부터 그 회복 단계까지 꾸준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완성하고자 하였다.

주 성분인 센텔라아시아티카에는 의약품에도 많이 쓰는 유효 성분이 다수 들어 있는데, 성분 적으로 보면 트리테르페노이드는 상처가 빠르게 치유되도록 도와주며 상처 부위의 항산화 활동을 촉진해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또 마데카소사이드는 피부 손상 개선, 외부 자극 완화, 피부 장벽 강화는 물론 수분 보습의 기능까지 있다.

이러한 유효성분의 효과를 적극적으로 차용하고자,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은 고함량의 센텔라아시아티카를 각 제품의 기능에 맞는 유효 성분과 배합하여 고농축 에센스를 만들어 넉넉히 담은 것이 특징적이다.

수분 관리용으로 개발된 ‘센텔라 N.M.F모이스쳐 마스크’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위한 수분공급 및 고보습 제품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 외에 히알루론산, 천연 유래 보습인자인 N.M.F., 쇠비름 추출물과 피부 진정 및 보습에 우수한 효과가 있는 특허 성분(특허 제10-0887294호)을 배합하여 사용 후 피부의 수분 레벨을 높여 촉촉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안티에이징 관리용으로 개발된 ‘센텔라 플랜트 화이트닝 마스크’는 미백과 주름개선기능을 갖춘 기능성 제품이다. 센텔라아시아티카와 함께 고영양의 줄기세포 활성 성분을 배합하였으며, 특히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침착을 예방하는 미백 기능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 기능의 아데노신, 천연 허브에서 추출한 항산화와 주름 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특허 성분(특허 제10-0971655호)까지 첨가하여 더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제품 사용 후 피부의 수분 손실을 막고 피부 속 콜라겐 분비와 합성이 유도돼,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은 ‘제로셀(ZEROXEL)’이라는 특별한 시트를 사용하는데, 이는 100% 자연 분해되는 친환경 원단으로 피부 자극을 줄였다. 특히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머리카락보다 가는 초미세 구조의 식물성 천연 셀룰로스가 얼굴 굴곡에도 들뜸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어, 쉽게 증발하는 에센스를 끌어당기고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그대로 전달한다.

신데렐라제이피 관계자는 “마스크 시트부터 신경 쓴 닥터제이피 센텔라 마스크팩은 고농축 앰플 2병을 고스란히 담아 집에서도 병원 에스테틱에서 관리받는 수준의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전문가들과의 연구, 개발을 통해 효과 높은 다양한 라인의 제품들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