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계획 중인 연인, 친구와 아이 동반 가족 맞춤형 호캉스 패키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수영장 이미지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수영장 이미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연인, 친구와 아이를 동반한 가족의 취향까지 겨냥한 맞춤 호캉스 및 식음 프로모션 가이드를 제안한다.  

# ‘다이브 인투 생 트로페’ 섬머 객실 패키지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숨가쁜 일상에서 벗어나 조용한 분위기에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다이브 인투 생 트로페’ 섬머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혜택인 소피텔 서울만의 비치백과 비치타월을 준비하여 16층 수영장으로 이동하면 호텔 내 명소 중 하나인 선베드 스팟을 만나볼 수 있다. 이는 통창을 따라 잠실 도심의 고층 빌딩들과 함께 아름다운 석촌호수 뷰를 배경으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어 많은 고객이 선호하는 장소이다. 
호텔 4층에 위치한 페메종 레스토랑에서 노을지는 호수를 여유롭게 바라보며 패키지 혜택인 ‘아페리티프(Apéritif, 식전주) 2인 세트’로 프로방스 로제 와인 2잔과 곁들이기 좋은 대하 구이, 모둠 치즈와 콜드컷 등을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에서 여름 한정으로 선보이는 소피텔 서울의 ‘시그니처 맥주 프로모션’인 비어 보틀 1+1은 여름밤을 한층 더 시원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 ‘키즈 드리밍 아트’ 객실 패키지
신나는 여름 방학을 맞아 부모에겐 편안한 휴식을, 아이들에겐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키즈 드리밍 아트’ 객실 패키지를 추천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포함된 행복을 그리는 화가 에바 알머슨 특별전 초대권 (2매 제공)은 아이들에게 작품을 통해 창의적인 영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에바 알머슨의 작품이 그려진 친환경 키즈 식기세트와 캔버스 백 선물은 일상 속 따스한 작품의 여운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편안한 숙면 이후 홈메이드를 뜻하는 ‘페메종’에서 파리지앵 스타일의 조식으로 활기찬 아침을 든든히 시작할 수 있다. 

수영장은 전면 통창으로 이루어진 실내 메인 풀, 키즈 풀과 야외 월풀로 구성돼 석촌호수 전경을 바라보며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로운 물놀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울러 수영을 마친 후 허기진 배를 채우기 좋은 인룸다이닝 ‘패밀리 세트’는 프렌치 어니언 수프, 까르보나라 또는 한우 볼로네제 파스타, 채끝 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구이 등으로 가족과의 시간을 풍성하게 채워준다. 

한편, 8세 미만의 유아를 동반한 고객이라면 다양한 색감의 인테리어로 아이들의 창의력을 자극시켜줄 ‘키즈 라운지’도 방문해볼 것을 제안한다. 라운지는 KT 올레tv키즈랜드와 협업해 누구나 동화책을 감상할 수 있고, 실물 도서도 이용할 수 있는 ‘키즈랜드 동화책 체험존’이 준비돼 있다. 또한, 국내 최대 VOD를 보유한 올레 TV와 영어 놀이의 다양한 콘텐츠로 유익한 시간을 보내며, 아이들의 활발한 신체활동에 좋은 미끄럼틀과 볼풀까지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 제안하는 ‘여름 휴가 맞춤형 호캉스 추천 가이드’로 진정한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인 리브 더 프렌치 웨이(Live the French Way)를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