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다주 할리우드, 2022년 6월 22일 /PRNewswire/ -- 하드록 인터내셔널(Hard Rock International)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와 파트너십을 맺고 1971년에 최초로 오픈한 하드록 카페의 본거지인 영국에서 매년 여름에 개최하는 AEG 유럽 최고의 페스티벌인 BST 하이드 파크(BST Hyde Park)를 소개한다고 발표했다. 올해 페스티벌은 6월 24일 금요일부터 7월 10일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전설적인 공연자들이 3주간의 주말 동안 무대에 오르게 된다. 공연 참여자로는 엘튼 존, 롤링스톤스, 이글스가 있고, 각 공연에 특별 게스트가 참여한다. 이 공연은 하드록에서 후원하는 축제로 보완되며, 음악 애호가와 축제 참석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BST 하이드 파크의 오픈 하우스도 재오픈되어 주말 음악 공연 사이에 멋진 무료 활동을 제공한다.

Tom Hancock BST

하드록 인터내셔널 회장인 짐 앨런(Jim Allen)은 "이곳 런던에서 시작하여 70개국 이상에 있는 공연장을 통해 전 세계 모든 곳으로 확장한 하드록의 반세기 역사를 되돌아보면서 음악 애호가들에게 다가가고 BST 하이드 파크에 방문하는 축제 참여자들의 경험을 풍성하게 만들어 이러한 상징적인 문화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하드록 카페는 축제 현장과 VIP 섹션에서 팝업 카페를 운영하여 BST 하이드 파크에 참여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은 이곳에서 즐거운 축제 분위기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고도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하드록은 언젠가 축제를 이끌게 될 차세대 아티스트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하드록 라이징 스타들이 꾸미는 레인보우 무대(Hard Rock Rising presents the Rainbow Stage)라는 무대를 후원한다.

하드록 카페는 또한 BST 하이드 파크의 공연자 엘튼 존, 롤링스톤스, 이글스, 듀란듀란, 펄잼을 비롯한 기타 유명한 영국 음악가들의 기념품을 포함하여 독특한 기념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AEG 프레젠트(AEG Presents)의 유럽 축제 부문 CEO인 짐킹(Jim King)은 "50년 동안 하드록은 음악계에서 가장 유명한 이름과 관련이 있었습니다."라고 전했다.이어 "음악 팬들이 유명한 하드록 카페와 하드록 라이징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는 올여름, BST 하이드 파크에서 이들의 영광스러운 역사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 및 전체 보도자료는 https://news.hardrock.com/ 또는 https://www.hardrockcafe.com/bst-hyde-park.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American Express presents BST Hyde Park

 

사진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260/Hard_Rock_Tom_Hancock_BS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844323/AEG_presents_BST.jpg?p=medium600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757039/Hard_Rock_Cafe_Logo.jpg?p=medium600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