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 산책 등 외부활동 중 간편하게 급여할 수 있어
- 신선한 북어 원물 100% 사용, 합성 첨가물 없이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 가능
- 신제품 출시 기념 체험단 모집, 1+1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굽네 듀먼, 신제품 '활기팡팡 북어 트릿' @듀먼
▲ 굽네 듀먼, 신제품 '활기팡팡 북어 트릿' @듀먼

반려견을 위한 휴먼그레이드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외부활동이 잦은 강아지를 위한 간편 간식 ‘활기팡팡 북어 트릿’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 ‘활기팡팡 북어 트릿’은 동결건조간식으로 맛과 영양소 손실을 최소화했다. 북어는 강아지의 기력을 보충해주는데 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활기팡팡 북어 트릿’은 신선한 북어 원물만 사용해 합성첨가물이 없는 순수한 자연간식으로 반려견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손에 묻어나지 않고 냄새가 적어 노즈워크할 때 혹은 훈련 후 보상 간식으로도 좋다. 쉽게 부술 수 있는 형태로 사료나 물, 약에 섞어 강아지의 기호성을 높여준다. 강아지뿐 아니라 고양이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듀먼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듀먼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활기팡팡 북어 트릿’ 5팩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일에 발표한다.

지앤건강생활 박상면 대표는 “반려견들이 여행, 산책 등 활발한 활동을 하면서 간편하게 영양까지 보충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사로잡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계획 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