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 탑재한 컬러풀 노트북 ‘비보북 S 시리즈’ 2종 국내 출시
영화감상 및 게임, 엔터테인먼트 취미생활에 최적화된 생생한 몰입감과 편의성 제공

ASUS, 휴대성과 고성능을 겸비한 스타일리시 노트북 비보북 S433, S533 국내 정식 판매로 게임 및 영화,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스마트한 젊은 세대 공략
인디 블랙, 드리미 실버, 가이아 그린, 레졸루트 레드 컬러풀한 4가지 색상으로 출시
금일부터 옥션, 지마켓에서 구매 시 할인 쿠폰, 스티커 세트 등 사은품 증정

▲ ASUS(에이수스) 비보북 S시리즈 2종
▲ ASUS(에이수스) 비보북 S시리즈 2종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ASUS (에이수스)가 최신 인텔 10세대 CPU를 탑재한 컬러풀 노트북 ‘비보북 S 시리즈’ 신제품 2종을 국내에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 2종은 최신 인텔 10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해 고성능은 물론이고, 얇고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겸비한 슬림형 노트북이다. 3면 나노 엣지 디스플레이로 높은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실현해 영화 감상,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 작업 시 생생한 몰입감을 제공하고, 원터치 지문 인식 로그인으로 강력한 보안과 편의성을 갖췄다. 색상은 인디 블랙, 드리미 실버, 가이아 그린, 레졸루트 레드 등 4가지로 출시돼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에게 특히 인기를 모을 것으로 기대되며, 공식 가격은 799,000원부터 시작된다.

비보북 S433은 최신 인텔 10세대 i7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그래픽카드를 탑재하고, 최대 16GB DDR4 메모리와 1TB PCle SSD를 장착했다. FHD 해상도의 광시야각 IPS 패널에 5.7mm의 얇은 베젤을 탑재한 나노 엣지 디자인으로 85%의 스크린 대 바디 비율을 자랑한다. 터치 패드에 숫자 LED 조명이 표시되는 넘버 패드를 탑재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1.4kg의 가벼운 무게와 15.9mm의 얇은 두께로 휴대성이 좋아 이동이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최적화됐다.

비보북 S533은 15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슬림형 노트북으로, 최신 인텔 10세대 CPU 및 엔비디아 지포스 MX250 GPU, 최대 16GB DDR4 메모리와 1TB PCle SSD를 탑재한다.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일체형 키보드를 장착하고, 49분만에 60% 충전 가능한 고속 충전 성능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하만 카돈에 인증 받은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 AudioWizard 앱의 5가지 튜닝 설정을 통해 음악, 영화, 게임 등에 맞게 오디오 설정을 최적화할 수 있어 엔터테인먼트 작업에 더욱 적합하다.

이번 비보북 S 시리즈 2종 런칭 기념 이벤트는 옥션, 지마켓에서 진행되며, 행사 대상 제품은 S533, S433이다. 금일부터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최대 5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할인 쿠폰과 노트북에 붙일 수 있는 비보북 전용 스티커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오는 5월 18일부터 27일까지 지마켓과 옥션에서 ASUS의 최신 게이밍 노트북을 포함한 다양한 노트북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빅스마일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인 ROG G731을 비롯해 FA506, FA706 및 젠북 UX481, UX534, 비보북 S533, S433 등 다양한 ASUS의 노트북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ASUS는 노트북 구매자 전원을 대상으로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Live On ASUS’ 리뷰 이벤트(http://asus-review.com/)를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오프라인 및 오픈마켓에서 ASUS 노트북을 구매하고 각 구매처에서 포토 리뷰 또는 SNS 리뷰를 등록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리뷰 인증을 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이 증정되며, 인스타그램, 네이버 블로그, 유튜브 리뷰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BHC 치킨 쿠폰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ASUS 관계자는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 2종은 세련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상이 특징으로, 디자인과 성능, 휴대성을 중시하는 학생이나 직장인에게 최적화된 노트북”이라며, “특히 최근 온라인 강의용 노트북에 대한 수요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강력한 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신제품 비보북 S 시리즈 2종이 온라인 강의용 노트북으로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