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9일 제 3회 카라 '오구데이 입양파티'에 반려동물 입양을 희망하시는 분들을 초대합니다.

▲ 카라 오구데이 입양행사
▲ 카라 오구데이 입양행사

코로나19확산, 사회적 거리두기로 그동안 출입이 통제 되었던 KARA 아름품이 재단장 후 다가오는 5월 9일 그랜드오픈 합니다.

오픈과 함께 귀여운 꼬물이들을 만날 수 있는 ‘오구데이’ 행사가 카라 아름품에서 진행되며 ‘오구데이’는 동물권행동 카라가 2018년부터 매년 1회 정기적으로 시행하는 반려동물 입양의 날로 올해 3회를 맞이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연을 가진 구조 동물과 오구오구 귀여운 꼬물이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입양파티입니다.

▲ 불의의 사고로 거동이 불편하신 할아버지의 방치견 '뽀롱이' 아가들
▲ 불의의 사고로 거동이 불편하신 할아버지의 방치견 '뽀롱이' 아가들
▲ 임신 상태로 구조되었다가 최근 카라에서 새끼들을 건강히 출산한 '팬지' 아가들
▲ 임신 상태로 구조되었다가 최근 카라에서 새끼들을 건강히 출산한 '팬지' 아가들

이번 오구데이 입양행사 참여 반려동물 꼬물이들은 불법도살현장에서 극적으로 구조되거나 임신상태로 카라에 구조되어 순산한 반려묘, 그리고 독거 어르신의 갑작스런 사고로 홀로 방치된 반려견들이 어렵게 낳은 아이들로 험한 일들을 겪기엔 세상에 태어난 지 얼마안 된 너무나도 어리고 사랑스런 아기들입니다.

사람으로부터 받은 고통과 상처가 깊은 이 아기들과 함께 행복한 꽃길만을 걸을 수 있는 많은 보호자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입양은 가장 적극적인 구조이며 동물사랑의 실천이자 완성입니다. 가족구성원으로서 사람과 함께 사랑받아 마땅한 동물들이 더이상 사각지대에서 고통받는 일이 없도록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제3회 오구데이 입양파티]

일시 : 2020년 5월 9일 (토) 오전 12시~5시

장소 : 카라 더불어숨센터(마포구 잔다리로 122) 아름품

문의 : 031-959-8600 (더봄센터 입양팀)

[방문시 주의 사항]

▲ 마스크 착용필수
▲ 마스크 착용필수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오구데이 입양파티는 마스크 미착용 시 입장이 불가하며, 아동을 동반하실 경우에도 반드시 마스크 착용을 당부드립니다.
더불어 입장 전 필히 발열체크 후 구비되어 있는 손소독제를 사용해야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방문자가 몰릴 경우 일정시간 대기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오구입양파티 참여신청은 카라 홈페이지 (www.ekara.org), SNS를 통해 신청가능합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