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케어헤드, 상처케어헤드 추가구성으로 반려동물 'All in One Care' 가능
동물병원 수의사 전용 '프라펫 프로', 일반보호자용 '프라펫 플러스'로 간편하게 데일리케어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플러스(Plapet+) 프라바이오 제공.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플러스(Plapet+) 프라바이오 제공.

플라즈마 전문기업 ㈜프라바이오가 반려동물용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프라펫의 리뉴얼 제품인 ‘프라펫플러스(Plapet+)’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라펫플러스(Plapet+)는 기존 프라펫 제품에서 3가지를 리뉴얼 한 것으로 알려졌다. 먼저 프라펫 본체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이어케어헤드, 상처케어헤드 2가지 헤드를 추가로 구성했다. 

실제로 프라펫을 사용했던 소비자들이 종종 피드백을 주던 사항으로 브러쉬 모양으로만 된 기존 프라펫으로는 반려동물의 귓속이나 발가락 사이사이 케어는 어렵다는 점, 트러블이 심한 부위 등을 집중적으로 케어하기에는 어렵다는 점 등의 피드백에 기안했다고 밝혔다.

구성품 중 이어케어헤드의 경우 검이경에서 착안하여 반려동물의 귓속은 물론 발가락 및 발바닥 패드사이사이 등 좁은 부위까지 플라즈마 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상처케어헤드는 트러블이 심한 특정부위에 집중적으로 플라즈마가 전달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로써 프라펫플러스로 반려동물의 올인원 케어가 가능해진 셈이다.

또한 헤드가 추가 구성되어 케어할 수 있는 부위도 늘어남에 따라 자체적인 임상을 진행해 각종 피부고민 예방과 케어에 초점을 맞춘 플라즈마 출력 안정화도 이뤄졌다.

반려동물의 어느 부위든 안정적으로 플라즈마를 전달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4가지 컬러에서 골드, 로즈골드, 블루 3가지 색상으로 재편하며 소비자들에게 인기있는 색상에 집중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프라펫플러스에서 발생된 플라즈마(Plasma)는 각종 바이러스, 세균, 곰팡이들 등 유해 미생물을 제거하여 각종 피부질환으로 인한 염증과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콜라겐을 생성시켜 손상된 피부 조직을 재생시키고 효과적으로 피부고민을 케어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혈관형성에 도움을 주어 피부 재생 주기를 빠르게하고, 염증을 유발하는 NFkB 단백질 발현을 억제할 수 있으며 모발을 생성하는 Wnt단백질을 증가시켜 반려동물들의 털 빠짐을 예방하고 발모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플라즈마가 일시적으로 피부 흡수력을 향상, 반려동물 피부에 도포되는 약물 및 피부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어 예방이나 치료 병행, 치료 후 케어에 도움이 된다.
 

동물병원 수의사 전용 '프라펫 프로' 프라바이오제공.
동물병원 수의사 전용 '프라펫 프로' 프라바이오제공.

프라바이오 관계자는 “지난 2월 코엑스에서 개최 된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CAMEX에 참가해 전문가용 제품인 프라펫프로와 소비자용 제품인 프라펫플러스를 함께 소개하며 각각의 효과와 역할에 대해 설명할 수 있었다”며 “두 제품 모두 수의사와 협력하여 수 차례 연구와 임상을 통해 개발한 제품인 만큼 동물병원에서는 프라펫프로로 살균 및 상처치유에 도움을, 각 가정에서는 프라펫플러스로 데일리 케어할 수 있도록 해 반려동물들이 피부를 건강하게 치료하고 유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프라펫플러스는 홈페이지 자사몰을 포함 각종 오픈마켓에서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으로는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관련 자세한 사항은 프라바이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무엇보다 반려동물의 아토피피부염 및 만성피부질환등에 대한 다양한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프라펫 라인업은 동물병원에서 추천하는 피부질환 기능성 처방사료, 의약품 등과 함께 관리한다면 보다 빠르고 높은 효과를 기대할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