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철저한 방역과 안전한 전시회 개최에 집중
- 8월 5일까지 '쭈쭈쭈'앱에서 사전예매 가능

▲ 2021 케이펫페어 서울
▲ 2021 케이펫페어 서울

대한민국 반려동물산업 박람회 '2021 케이펫페어 서울이 오는 8월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삼성역 코엑스 B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약 170개 업체, 250 부스가 참여한다.

야외 활동 시 여름 벌레를 퇴치해줄 해충방지 아이템과 햇빛으로부터 반려동물의 눈을 보호해주는 모자, 시원한 여름 의류, 뜨거운 아스팔트에 화상을 입을 수 있는 반려동물의 발바닥을 지켜줄 슬링백이나 유모차, 집안에서도 시원하게 쉴 수 있는 쿨매트, 안전한 휴가를 위한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까지 다양한 여름나기 아이템을 케이펫페어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주최측은 슬기로운 여름나기 프로젝트를 기획하여 여름나기 아이템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슬링백 1만원 할인권 ▲이동장,카시트 3만원 할인권 ▲유모차 5만원 할인권을 발행한다. 전 카테고리별 1만원 할인권도 추가로 발행하여 소비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매일 500명에게 펠리쿠치나 사료 2종 샘플과 이나바 완츄르 본품 2종을 배포하여 사료/간식의 기호성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동남아시아 1위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와 함께 1:1 수출 상담회를 진행하여 동남아, 대만, 브라질 이커머스 시장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쇼피코리아 매니저와 1:1 전략을 수립함으로써 브랜드 전용 컨설팅이 가능하다.

케이펫페어 사무국은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시행과 정부의 강화된 방역 지침에 따라 더욱 더 철저한 방역 관리와 안전한 전시회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박람회 관람 시간은 10시부터 18시까지이며, 자세한 행사 내용은 케이펫페어 홈페이지 (www.k-pet.co.kr) 또는 인스타그램 (@kpet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힐링앤라이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